[SW중심대학] 제24회 TOPCIT 단체접수 응시자 접수등록 안내

  • 작성일: 2025-09-19 15:41:00

해당 안내는 제24회 TOPCIT 단체접수 구글폼 신청 및 응시료 납부 완료한 학생에게만 해당됩니다!!!!!

 

 

 

2025. 9. 26. () 13시까지 TOPCIT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아래 내용에 따라 접수절차를 이행바랍니다.

- 해당 기간 내 접수절차를 이행하지 않을 시 제24회 TOPCIT 정기평가 응시 불가

- 아래 내용을 정확히 숙지하고 안내에 따라 접수 진행 (아래 안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음)

 

  1. TOPCIT 홈페이지 (www.topcit.or.kr) 접속
  2. 로그인
  3. 마이페이지
  4. 접수조회/취소

('개인접수'로 뜨는 학생은 개인접수 취소 후 다시 로그인하면 '단체접수'로 진행가능함)

  1. "24회 정기평가" 클릭
  2. 접수내역

가. 접수정보 : 접수정보가 동일한지 필히 확인

1) 평 가 명 : 제24회 정기평가 / 1회

2) 평가일시 : 25.11.1.(토), 09:30 ~ 12:00

3) 접수유형 : 단체접수

4) 성 명 : 접수자 본인 성명 (본인 이름이 국문으로 나와야 함!!!!!!)

5) 단체접수정보 : 접수대기

6) 접수기관 : 가천대학교

7) 응시자격 : 응시가능

나. 응시자 정보 : 응시자 본인 정보 및 사진 입력

다. 고사장 정보 : 단체접수용 고사장(고사장은 가천대학교 반도체대학에서 진행되며,

시험 2~3일전 자동배정됨)

라. 개인정보수집동의 : 개인정보수집동의여부 확인

 

  1. 저장

 

※ 위 절차 진행 후

TOPCIT 홈페이지 (www.topcit.or.kr) 로그인 - 마이페이지에서

제24회 정기평가 접수상태가 접수승인으로 변경되었는지 필히 확인

2025.9.26.() 16:00까지 접수상태가 접수승인으로 변경되지 않은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

 

SW중심대학사업팀 (031-750-8922)